entriesaboutchatlinks

Saturday, May 21, 2011
only for my vempire @ 2:44 AM

아기가 당신이 나를 찢어 떨어져  정렬있어
그리고 당신 얼굴 정렬 있는데 아이 오래된 심장을 시작합니다
하지만  눈을 나에게 이른 아침 경고하고있다
 사랑 당신에 대한 내 사랑이 너무 

아기 웃음 정렬있어 바닷물 내가 
그리고 제가 키가 강한 자부심 내가 flattens 키운
 멋진 당신을 찾을하지만 당신은  실망을 실행하는
내 사랑 당신에 대한 내 사랑이 너무 
내 사랑 당신에 대한 내 사랑이 너무 

그리고 난  강한 내가 아니 말할거야
그리고 난  강한 아니었다면 난이 쇼를 떠날거야
그리고   강한 내가 가서 것이다
하지만 이곳 오전 여기에 우리가 다시 가서

아기가 내게 말을하지 않지  정렬있어
입에서 당신의 일종 그냥 말 안할 래요, 사실은 impales
그게 당신이 나를 필요 없어,하지만 당신 나를 떠나지 않을거야
내 사랑 당신에 대한 내 사랑이 너무 
내 사랑 당신에 대한 내 사랑이 너무 

그리고   강한 내가 아니 말할거야
그리고 난  강한 아니었다면 난이 쇼를 떠날거야
그리고 난  강한 내가 가서 것이다
하지만 이곳 오전 여기에 우리가 다시 가서

당신 데려가려고 뭘해야할지 말해주지 않겠니?

그리고 난  강한  당신에게 말할거야.
그리고   강한 아니었다면 난이 쇼를 떠날거야
그리고 난  강한 내가 가서 것이다
하지만 이곳 오전 여기에 우리가 다시 가서

Labels: